양보하는 아름다운 마음^^
김학성
일반
9
1,839
2005.04.24 18:26
평생 처음으로 카사모 정기모임에 참석하여 당첨의 영광을 누렸습니다.
평소에 카사모가 좋다고 생각하기는 했는데~
지방회원에게는 회비도 받지 않는~ 회원을 배려하는 참 좋은 카사모라는걸 다시한번 느끼고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처음으로 정모에 참석했다고 "양보하는 아름다운 마음"을 베풀어주신 선배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해 수입/지출 보고와 회칙개정에 이어 있었던 경품추첨시간이 있었습니다.
이름과 원하는 상품을 적은 용지로 추첨을 했었는데, 그때 '양보하는 아름다운 마음'을 느꼈답니다~ ^^;
글로스터나 카카리키가 탐나기는 했지만~ 욕심 부리다가 아무 것도 당첨이 안될거 같더라구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참석자들이 서로 글로스터를 차지하겠다는 욕심에서가 아니라~
제가 도가머리카나리아를 적은줄을 알고, 일부러 대부분 글로스터를 원하신다고 하셨던거 같습니다.
경품추천시간은 글로스터를 받겠다는 욕심을 가장한 "양보하는 아름다운 마음"을 발견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김두호님께서는 저 멀리 대구에서 오셨기에~ 저보다 훨씬 힘든 걸음을 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새내기(35살이지만 아직 총각이기에~ '애'라고 생각하셔도 됨^^)를 생각하시고 경품으로 당첨된 플라스틱둥지를 주셨고,
또 김동철님께서는 멀리서 참석하느라 고생했다면서 자기둥지(사기둥지?)를 아낌없이 주셨습니다.
이외에도 여러 고수님들이 아는체 해주시고 카나리아 사육 등에 대해 아낌없는 조언을 해주셨기에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 종류의 새를 찬조해 주신 송인환님과 여러가지 물품을 찬조해 주신 배락현님께 감사드립니다.
새도 비싸고, 여러가지의 물품을 많이 준비하셔서 돈도 많이 들었을텐데~ '나누는 기쁨'을 누리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초보와 고수가 하나되는~ 회원 각자가 서로를 생각하는~ 아름다운 사람들로 구성된~ 카사모에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선물 많이 받으시고 회비도 무료..
그래서 싱글벙글 웃으셨나요? ㅋㅋ
웃는 모습이 아주 아주 귀엽던데요(?)
ㅋㅋ
맞습니다~ 회비가 무료여서 좋기는 했지만, 그땐 당첨되어서~^^
앞으로도 더 많은 즐거움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은혜를 받았으니 이어달리기를 하듯
또 베푸시면 더욱 훈훈해 지겠지요.
노란 도가머리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연락 주십시요.
담에 언제 원주놀러가면..
기대(?)하겠슴다.. ㅋㅋ
노총각.. appaloosa..
저가 해야 될 이야기를 김학성님이 다 하셨네요.
총각만 빼고는요.
축하드립니다.
원주에서 한달음에 오신것도 반가웠습니다.
다음 만남에서 또 뵙겠습니다~